티스토리 뷰

로고

인생꿀팁 (honey life tip)

p11 안켜질때 해결 방법

2021. 10. 9. 01:08

레노버 p11 전원 버튼 눌렀을 때 무응답 증상과 해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롬업데이트 중에 전원 꺼짐으로 인한 벽돌 현상이 아닌 정상적으로 사용하다가 전원 버튼이 안 켜지고 충전기를 연결해도 충전 표시가 안 될 때 해결 방법입니다. 

먼저 전원 버튼과 음량 마이너스 버튼(위에 음량 버튼 중 오른쪽)을 동시에 10초 이상 눌러줍니다.

그럼 메뉴가 나올 텐데 왼쪽 전원 버튼이 확인 기능이고 위에 볼륨 좌우 버튼이 선택 버튼입니다. 위에 start라고 나오면 전원 버튼을 눌러 시스템을 시작합니다. 그럼 전원이 강제적으로 켜질 것입니다. 안된다면 선택 버튼으로 초기화나 복구를 선택하여 실행하세요. 

정상적으로 태블릿을 사용하다가 갑자기 전원 버튼을 눌러도 무응답일 때 당황하지 말고 위 방법을 사용해보세요.

이상으로 레노버 p11 벽돌 현상, 전원 안 켜짐 현상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위와같은 방법으로 해결이 안 된다면 레노버 서비스센터를 알아보세요.

감사합니다.

[인생꿀팁 (honey life tip)] - p11 최적화 방법 글로벌롬 (넷플릭스,쿠팡플레이,gps,업데이트 이슈해결)

 

p11 최적화 방법 글로벌롬 (넷플릭스,쿠팡플레이,gps,업데이트 이슈해결)

레노버 p11 글로벌롬 최적화 방법입니다. 구매하고 바로 진행하세요. 국가코드 변경입니다. 현재cn 으로 되있어서 넷플릭스 업데이트가 불가하므로 국가코드를 kr로 변경하세요. 진행시 바로 재

saikiree0226.tistory.com

 

 

 

반응형

댓글